본문 바로가기
🔵버라이어티 정보

'승리와 열애설' 유혜원, 소속사 계약만료.."연락 안된지 오래" [단독]

by 포커스선 2023. 3. 22.

'승리와 열애설' 유혜원, 소속사 계약만료.."연락 안된지 오래" [단독]

 

[OSEN=김나연 기자] 인플루언서 유혜원이 이미 오래전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된 것으로 확인됐다.

22일 OSEN 취재 결과, 유혜원은 이미 2, 3년 전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됐다.

24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쇼핑몰 모델로 잘 알려진 유혜원은 지난 2018년 7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행보를 시작했다.

당시 샛별당 측은 "유혜원은 다방면으로 활약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준비된 신예"라며 "광고계에서는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고, 차근히 연기력을 쌓아 배우로서도 대중들에게 인사할 수 있을 것"이라고 입장을 전했다.

이후 유혜원은 웹드라마 '고, 백 다이어리'에 출연하기도 했던 바. 하지만 현재는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 후 독자적으로 인플루언서 겸 쇼핑몰 모델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.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유혜원은 현재 연락처를 비롯한 모든 것을 바꿔 연락이 닿은지도 오래 됐다는 전언이다.

한편 이날 유혜원은 빅뱅 출신 승리와의 세 번째 열애설에 휘말렸다. 이미 2018년, 2020년에도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, 디스패치가 제보자의 말을 빌려 최근 두 사람이 함께 방콕으로 여행을 떠났다는 목격담을 보도한 것. 다만 이와 관련해 유혜원은 "태국 결혼식 일정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였다"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