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🔵성공 마인드파워

인생을 도약 하려면..

by 아카데미 2022. 4. 3.

인생을 도약 하려면..

네 인생을 도약하게 하려면 먼저 그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아주
명확해져야 한다. 자신이 되고 싶고, 갖고 싶은게 무엇인지 생각
하라. 이에 대한 네 생각이 아주 명확해질 때까지 자꾸 자꾸생각
하라. 그렇게 해서 네 생각이 아주 명확해지면, 다른 것들은 일체
생각하지 마라. 어떤 다른 가능성도 생각하지 마라.



네 의식구조에서 부정적인 생각들을 모조리 떨쳐버려라. 모든비관
주의를 잊고, 모든 의심을 버리고, 모든 두려움을 거부하라. 애초
의 창조적인 생각을 굳게 지킬 수 있도록 네 마음을 훈련시켜라.

네 생각들이 명확하고 확고부동할 때, 그것들을 진리라고 말하기
시작하라. 그것들을 큰 소리로 외쳐라. 창조력을 불러오는 위대한
명령. 곧 나는-I am 을 이용하라. 다른 사람들에게 '나는'을 진술
하라. '나는'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창조력을 가진 진술이다.
'나는'이란 말 다음에 네가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, 그 말 다음에
네가 말하는 것이 무엇이든, '나는'은 그 체험들에 시동을 걸고,
그 체험들을 불러내며, 그 체험들을 네게 가져다 준다.

우주가 아는 작동법으로 이것외에 다른 방법은 없다. 우주가 아는,
취할 방도로 이것 외에 다른 길은 없다. 우주는 호리병 속에 든
요정처럼 '나는'에 응답한다.

- 신과나눈이야기 중에서

 

댓글